홈피 개설을 축하드립니다...그리고..아이폰2664

홈피 개설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무궁한 발전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클 방문시마다 풀사이드 이용하였으며 너무 편안한 휴식처 제공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모두 친절하고, 특히 아침조식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모든것이 다 만족스럽습니다만 한가지 발전을 위한 제안을 드리고져 한다면

풀사이드 바베큐 제공부분에서 푸짐하게 많이 해 주시는것은 좋으나 대부분 낭비적인 요소가 있는듯 합니다.

오브리, 마빈등 고생많이 해서 구워 놨는데 정작 먹으려 하면 음식이 식어있어 식감이 너무 딱딱한 감이 있었고, 사이드 메뉴(특히 상추등)가 많이 남아서 낭비적 요인이 있은듯 합니다.

많이 제공해 주시려는 배려보단 차라리 옆 사이드에 셀프테이블에서 직접 부족한 사이드메뉴를 스스로 찾아 먹도록 했으면 해요.

그리고

 직원들 손이 많이 가는 바베큐 보다 차라리 간편하게 풀사이드에서 삼겹살(불판)을 먹는것이 직원들도 편하고 게스트도 리셉션앞에서 먹는것 보다 야외에어 먹을수 있으니 더 좋았습니다.

바베큐 대신 삼겹살로 하되 풀사이드에서 가능토록 개선,,


요약하면

 바베큐 제공시 낭비적인 요소가 많아 사이드메뉴늘 줄이든가 아님 사이드테이블에서 셀프로 추가 가능토록

 풀사이드에서 바베큐보다 차라리 불판에 삼겹살이 더 좋을듯

재차 홈피 개설을 축하드리며 클락 신라호텔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드립니다...

댓글
mimosatour 님의 댓글 |      작성일    2018-09-04 17:59:36

감사합니다. 사장님 오시면 요청대로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바비큐 대신 삼겹살은 당연히 가능하시고 그 이외에 추가 테이플도 가능토록 하겠습니다.


[ 댓글 작성하기 ]